top of page
  • Writer's pictureAdmin

Interchange Plus vs. Flat Rate Credit Card Processing: What’s the Difference?




Interchange Plus신용 카드 처리를 정액 결제 처리와 비교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결제 처리는 특히 가격 책정과 관련하여 탐색하


기 까다로운 영역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두 가지 주요 지불 처리 가격 구조(Interchange Plus 및 Flat Rate) 간의 차이점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여 혼란을 해소시켜드리겠습니다.

Interchange Plus 모델에는프로세서가 순 수익으로 취하는 고정 마크업과 함께 비지니스에서 수락하는 각 카드의 교환 및 네트워크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교환 및 네트워크 비용은 카드홀더가 사용하는 특정 카드에 따라 다르지만 프로세서의 마크업에서 이러한 수수료를 분리하면 실제로 지불하는 비용에 대한 투명성이 높아집니다.

Flat 요금 모델에는 사용되는 카드 유형에 관계없이 비지니스에서 처리하는 각 거래에 대해 하나의 단순 Flat 요금이 부과됩니다. 즉, 판매 및 평균 티켓이 매월 크게 변동하지 않는 한 비용은 비교적 일정하고 예측 가능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주요 차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지막 예와 함께 각 지불 처리 구조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인터체인지 플러스의 기본

인터체인지 플러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Interchange Plus("IC+")는 교환 수수료 및 네트워크 수수료를 기반으로 시작하는 비용 플러스 가격 책정 모델입니다. 이러한 수수료를 카드 처리의 "고유 비용"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선택한 가격 구조에 관계없이 결제 처리자가 이러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런 다음 지불 프로세서는 이러한 수수료 외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크업("플러스")을 추가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각 구성 요소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교환 수수료는 처리 수수료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Visa, Mastercard와 같은 카드 네트워크에 의해 설정되며 각 거래에 사용되는 카드를 발급한 은행에 지불됩니다.

네트워크요금은 카드 네트워크에 의해 설정되며 카드 네트워크에 지불됩니다. 이 수수료는 교환 수수료에서 볼 수 있는 차이와 유사하게 카드 브랜드, 카드 유형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프로세서의 마크업은교환 수수료 위에 계층화되며 일반적으로 거래량 수수료(백분율)와 거래당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각 카드 브랜드 및 카드 유형은 서로 다른 교환 수수료 및 네트워크 수수료와 연관됩니다. 실제로 카드가 직불인지 신용인지, 규제 또는 비규제인지, 보상인지 전통인지 등 다양한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수백 가지의 카드별 수수료가 있습니다. 교환 및 네트워크 수수료는 1년에 두 번 변경될 수 있으며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Visa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Interchange 카드 비용을 회색으로 표시하고 Interchange Plus와 관련된 마크업을 주황색으로 표시하는 아래 그래픽을 살펴보십시


오. 귀하의 비지니스는 카드마다 다른 Interchange Rate과 "플러스" 수수료를 합한 금액을 지불합니다.


교환 비율은 카드 유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마크업 또는 "플러스" 수수료(프로세서의 이익)는 모든 판매에 대한 고정 비율 및/또는 거래당 수수료입니다. 교환 요금은 게스트가 지불하는 다양한 카드에 따라 다르지만 Interchange Plus 가격 책정 모델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마진에서 교환 수수료를 분리하여 처리 수수료에 대한 강력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Flat Rate의 기본

Flat Rate 지불 처리는 카드 유형에 관계없이 비지니스에서 만나는 모든 카드에 대해 간단한 t수수료가 청구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Flat Rate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것은 처리 중인 거래 유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Card Prese


nt 거래(물리적으로 스와이프, 칩인 또는 탭핑)에 대해 하나의 고정 요금이 있고 카드가 없는 거래(키 입력 또는 온라인)에 대해 별도의 고정 요금이 있습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교환 요금이나 인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간단한 Flat 요금만 있으면 기간별로 지불하는 요금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한편, 결제 처리자는 귀하의 Flat 요금이 처리자가 귀하를 대신하여 지불하는 수수료보다 높거나 낮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 카드 처리와 관련된 고유 비용을 지불합니다.

식당에는변동이 많은 변수가 있으므로 지불 처리 수수료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Flat 요금 모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고 단순성을 강조하는 아래 그래픽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Interchange Plus와 Flat 요금이 별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았으므로 정확히 어떻게 적용되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카드의 종류에 따라 Interchange Plus 요금이 변동하는 동안 각 카드에 대해 Flat 요금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Interchange Plus 구조의 전체 처리 수수료가 Flat 요금 구조와 같거나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Interchange Plus와 Flat 요금은 모두 유효하고 인기 있는 가격 구조이지만 둘 다 고유한 가치 제안을 제공합니다. Flat 요금 구조는 각 거래에 대해 동일한 고정 요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더 명확하고 더 간단한 예측을 제공합니다. Interchange Plus 구조의 경우 처리 비용에 대한 투명성이 향상되어 처리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비용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격 구조와 관련하여 한 가지 수수료 유형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213-221-4003으로 문의 주십시요. 고객님의 비지니스에 맞는 수수료 유형을 알아봐 드리고 도움이 되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